카카오뱅크 이체확인증 발급(앗!나의실수)
본문 바로가기
인간적인 지극히 인간적인

카카오뱅크 이체확인증 발급(앗!나의실수)

by 문히바 2023. 1. 5.
반응형

카카오뱅크와 농협에 각각 90,000원이 있었다. 총 180,000원. 

물건을 주문할 일이 있어서 주문을 넣고 카카오페이로 결제를 하니, 카카오뱅크에서 90,000원을 자동으로 가져왔고, 농협뱅크에 있는 돈을 카카오뱅크로 가져오기 하였는데 이 돈이 감쪽같이 사라졌다. 어머 이거 무슨 일이야. 가계부를 써두었기에 분명 현금이 180,000원 있다는 것을 확인하였는데. 이거 뭐지? 금융사고인가? 카카오뱅크에서 실수한 거 아니야? 오류인가? 오만가지 생각이 앞섰다. 내 피 같은 돈 90,000원의 행방은 대체 어디에? 이런 시스템으로 어떻게 글로벌을 논할 수 있는 거니? 카카오뱅크! 

 

부들부들 거리며 설마 돈 못찾는건 아니겠지? 카카오뱅크 … 내가 너를 얼마나 애지중지했는데, 널 신뢰해온 나를 이렇게 배반하냐며 마이페이지의 고객센터를 클릭하니 카카오톡상담과 전화상담이 있다. 카카오의 거의 모든 문의는 카카오톡으로 밖에 안 되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확실히 금융 쪽으로는 이처럼 긴박한 상황이 많기에 전화상담까지 있는 것 같다. 정말 빠르게 연결되었다. 굿👍

 

상담원에게 

 

제 계좌가 보이나요? 제 거래내역이 보이세요?

(제 거래내역이 보이신다면, 제 마음도 들리세요? 돈이 없어져서 떨고 있어요)

돈이 없어졌어요.. 제 피같은 돈 9만 원이 없어진 게 보이시나요? 상황설명을 장황하게 늘어놓았다. 

 

고객님, 카카오뱅크로 가져오기를 하신 후에 다시 농협뱅크로 이체하기 하셨어요

-제가요? 제가 어디 계좌로 이체했는데요? 

-그건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이체확인서 발급으로 확인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받아보게된 이체 확인서

 

(결국 부끄러움은 나의 몫인 건가. 물건을 주문하며 통화를 하다 보니, 의식의 흐름이 평소에 사용하지도 않는 농협의 다른 계좌로 돈을 송금해 버렸다. 무의식의 힘은 정말 대단하다.)

 

나의 송금 실수 때문에 시간을 뺏긴 상담원님을 위해 매우 만족 드리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